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리뷰

[국산 생리대] 친환경 레이디문 생리대 사용 후기

 

여자들의 필수품 생리대!
한창 문제 많았던 적이 있었죠 ㅠㅠ

안전한 생리대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꺼에요~
이번에 써본 생리대 넘 좋아서 후기 남깁니다^^

택배가 도착했어요~
언제받아도 즐거운 택배^^

박스가 좀 찌그러져서 왔지만 내용물은 멀쩡해요~
겉포장도 넘넘 이쁘지 않나요 ㅠㅠ

요로케 OPEN 할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보통 그냥 쥐어뜯는(?)데 ㅋㅋ
이건 섬세하게 스티커식이라 보관도 깔끔해요~

스티커를 뜯으면 이렇게 오픈이 됩니당ㅎㅎ
하나씩 뽑아쓰고 다시 닫아놓으면 되니깐
정말 편리하죠?

차례대로 대형 중형 소형(라이너)에요~
레이디문은 따로 소형이 없고 팬티라이너만 있네요
근데 실제 사용시는 요구성이 딱좋은것 같아요~^^
라이너는 손잡이 스티커가 없는게 특징이네요~

하나씩 뜯어보았어요.
두께는 아주 슬림한테 사이즈는 다른 생리대보다 넉넉하네요.
재질도 아주 부드럽구 좋아요~^^

실제 사용해보니
정말 착용한듯 안한듯
부드럽고 편하고 흡수력도 짱짱이라 깔끔해요!!!
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친환경 생리대라 안심할수 있는 제품인데다가
이렇게 편하고 흡수력도 좋다니..
역시 프리미엄 생리대답습니다!

이상

국산 친환경 생리대
프리미엄 생리대 레이디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