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대전먹

[대전 탄방동 맛집] 참치 맛집 풍전씨푸드

오랜만에 반가운 비가 내린 날! (반가운데...이것은 태풍인가 싶을 정도...ㅠㅠ)

초밥이 땡겨서 초밥을 먹을까 하다가

급 변경된 메뉴! 참치먹으러 풍전씨푸드로 향했어요~

참치를 좋아하진 않지만

얼마전 점심특선으로 먹었던 초밥이 맛있어서 오게 되었답니다~><

(참고로 점심특선 초밥도 핵존맛...얼마전 생긴 둔산점과는 급이 다름...)

 

점심엔 초밥메뉴가 있지만 저녁엔 풍(요로운 대)전 참치 단일메뉴만 있어요!

지중해 최고급 참다랑어 100% 뱃살 사시미 + 코스요리 이며

가격은 1인당 29900원이랍니다.

 

비오는 평일 저녁이었지만 룸에는 예약손님들도 많았어요!

 

"참치는 팔아도 양심은 팔지 않겠습니다." 라는 문구에서 자신감이 보이네요.

 

이쯤에서 메뉴판 공개!!

메뉴판에도 보이듯이 점심에는 초밥 두가지 메뉴도 있지만

저녁에는 단일메뉴만 있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으니 한가지 메뉴로만 승부하는 거겠죠?

 

 

 

두번째 페이지에는 사케와 음료가 있네요.

많이들 찾는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듯 합니다.

 

세번째 페이지 역시 주류!

우리들의 친구 맥주와 소주가 있쥬

 

이제 본격적으로 스끼부터 가십시닷><

 

 

 

 

 

제일먼저 소라죽이 나오는데 정말 참된죽입니다..
소라가 쫄깃쫄깃 씹히는게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입맛을 돋궈주는 풀떼기가...

양념은 정말 맛있었는데 쓴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앞자리 우니는 존맛이라며 다먹어치웠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나오는 샐러드도 구성이 알찬듯합니다.

 

그리고 요 연어!!!!!!!

정말 맛있어서 감탄했습니다!!!

비린거 정말 못먹는데 비린맛 하나 없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연어도 따로 팔았음 좋겠다능...

 

 

연어에 이어서 참치초밥!

철분이 많아서 몸에도 좋다는 부가설명도 해주셨어요ㅎㅎ

기본 스끼인데도 꿀맛이에용

 

요건 초밥메뉴 시키면 나오는건데 따로 요청해서 받았어요~

 

요로케요로케 해서

요로케 발라 먹으면 핵꿀맛!

저는 요로케 발라먹는 것도 재밌는것 같아요><

 

 

백김치도 같이 싸먹으니 깔끔하니 더 맛있었어요~

 

 

이제 메인메뉴!

풍전참치사시미가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흐뭇한 자태쥬ㅎㅎ

 

금가루도 솔솔 뿌려져서 아주 빛이나용

 

중간에 나온 무조림은 간이 너무 강해서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어묵국도 그냥 무난무난~ 누구나 아는 그맛ㅋㅋㅋ

 

이렇게 마무리가 되는건가 했을때!!!!!!!

 

비쥬얼 폭발 아이들이 또 왔어요!!

열기튀김과 쭈꾸미볶음!!!!!!

이미 배부른 상태였지만 넘나 맛있어서 다 먹어치웠...ㅎㅎ

 

이제 정말 마지막 코스!!!!

샤브샤브 대령~

 

 

 

끝까지 풍요로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마지막잔을 기울이며 하루를 마무리한 우리><

이것이 행복이쥬♥

 

 

 

 

근데... 우리 우니배 실화임..?

배터지게 먹은거 제대로 인증ㅋㅋㅋㅋ

 

 

 

 

 

 

 

 

 

 

 

 

 

 

 

 

 

 

 

'먹자 > 대전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방동 맛집]국수맛집 서리서리  (1) 20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