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충청먹

[태안 맛집] 육짬뽕맛집 생활의달인 신태루

 

 

 

태안맛집치면 게국지 정말 많이나오죠?
근데 게국지는 호불호가 강한것같아요..
먹어보신분들은 맛없다는 분들이 더 많아서 ㅠㅠ
먹고 싶진 않았어요..

그래서 찾다가 알게된곳~!
태안 중국집 신태루입니다~

 

 

시장옆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오래된곳이라 그런지 허름해요~
그런데 저희가 간 시간이 오전 11시정도였는데..
저희앞에 대기줄이 7팀정도 있었어요

 

 

 

요런문앞에서 기다리면 직원이 나와서 안내해줘요~

드디어 입장합니다ㅎㅎ

 

 

실내도 정말 오래된곳이구나~싶을만큼 허름해요
티비에서 1박2일이 나오고 있었는데
뚱땡이 티비라서 그런가 더 시간여행하는 기분?ㅋㅋㅋ

 

 

메뉴는 한정되어있더라구요~
아마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다양한 음식은 못하시나봐요~
간짜장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희는 짜장면, 육짬뽕, 탕수육 시켰어요

 

 

요것이 유명하다는 육짬뽕~
우니는 정말 유명 짬뽕집것처럼 맛있다며 엄청 잘먹더라구요~ 6000원에 이만하면 괜찮긴 한것같아요.
저는 원래 짬뽕은 안좋아해서 적당히 괜찮은정도?였어요.

 

 

요건 짜장면~이건 제가 진짜 잘먹었어요! 완전 제스타일..

원래 짜장안에 고기들어가면 빼고먹는데..
여기는 고기가 진짜 잡내전혀없고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육짬뽕에 들어간 고기랑 동일한 고기같아요~

우니는 짜장이 진해서 본인스타일은 아니래요 ㅋㅋ
저는 오히려 진해서 더 좋았어요~
간짜장의 아쉬움을 달랫달까?ㅎㅎ

 

 

이건 고민하다 시킨 탕수육~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맛없다는 후기도 많던데..
저는 무난무난한 탕수육인것 같아요
우니는 진짜맛있다며 잘먹더라구요 ㅋㅋ
찹쌀튀김옷이 좀 두꺼운건 사실인데 쫀득쫀득 부들부들했어요~
소스는 시진않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요렇게 물티슈도 준비되어있고
컵도 종이컵이라 더 위생적인것 같아요~

 

 

인상적이었던 짜장면ㅎㅎ
짬뽕맛집이지만 짬뽕 싫어하시는분들도
오시면 좋을것같네요~^^

 

 

둘이서 완전 싹쓸이했어요 ㅋㅋㅋ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봐요..ㅎ

 

 

다먹고 나오니깐 줄이 요렇게나~
점심시간 되니깐 손님이 더 늘었어요!

[ 총평 ]
호불호가 갈릴것은 확실하다!
여럿이 오셔서 나눠드시는것 추천!
가성비는 굿~
짬뽕 짜장 탕슉 3가지 모두 고기가 잡내 1도 없어서 좋다.

태안놀러오신다면 한번쯤은 와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주소 :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287-4 
전화번호 : 041-673-8901
영업시간 : 오전10시~ 오후8시

주차는 태안전통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가게앞은 복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