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자

[하와이 숙소 추천]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하와이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바로 와이키키 해변이쥬ㅎㅎ

오늘은 그곳에서 가까운 호텔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당

와이키키 해변 근처 숙소가 컨디션 안좋기로 유명한데요.

과연 이곳은 어떨까요??

 

궁금한 방부터 바로 보십시다!!!

와.. 정말 좋지 않나요? 파셜오션뷰인데 창밖으로 바다보이시죠? 

건물들과 같이 어우러져있어서 낮에는 바다도 보이고 밤에는 거리의 불빛들이 정말 이뻐용

 

저희의 신혼여행 숙소이기도 한데요.

룸타입은 선택이 불가하고 현지에서 정해지는 것이었는데

첨에는 트윈룸이라 당황하였지만 사용해보니 이제 앞으로 트윈룸만 갈꺼같아요....핵편함!!!ㅋㅋㅋㅋ

 

트윈침대지만 사이즈도 넉넉하고 트윈침대이기에 방사이즈도 더 커요!!

뒷배경도 아주 시원한 바다이미지라 여행기분 물씬나쥬ㅎㅎ

 

리모델링한지 얼마안된 호텔이라 

룸컨디션은 정말 최상!!!입니다!!!

침대맞은편에는 서랍장과 티비 쇼파와 테이블등이 있는데요.

한국방송도 나와요 ㅋㅋㅋ

베란다도 있어서 저녁에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ㅎㅎ

바다가 모두 보이진 않아서 그점이 약간 단점이라면 단점이에요.

경치우선이냐 룸컨디션 우선이냐로 선택하시면 될듯~

저는 어차피 매일나가서 보는게 바다이니 ㅋㅋ 룸컨디션을 더 우선시하여 여길 선택했답니다~

 

방에 들어가니 이렇게 샴페인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신혼부부여서인지 기본 서비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더라구요~ㅎㅎ

 

화장실은 샤워실과 분리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구요 맞은편이 바로 샤워실이에요.

리모델링되지 않은 다른 호텔들은 배수구가 없는 샤워실이 많아서

샤워할 때 욕조에서만 해야하고 주의해야 한다고 하던데

여기는 아주 싹 리모델링되어서!! 욕조가 없는대신 샤워부스가 있답니다~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가 준비되어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바디비누와 세안비누도 준비되어있어요!!

한국에서 사실 다 챙겨가긴했는데... 여기 비누가 너무 좋아서 비누만 사용했답니다...ㅋㅋㅋㅋ

 

로비도 깔끔하구요.

엘베를 타고 층버튼을 누르려면 카드키를 오른쪽에 찍어야 누를수 있답니다~

무려 25층까지 있다능><

 

복도도 아주 깔쌈하쥬

 

베란다에서 내려보는 경치도 나름 좋아요~

수영장도 9시정도까지는 하는것 같았어요~ 

일반 수영장과 온천탕이 있는데 온천탕에는 일본인들만 있더라구요~ 

수영장 왼쪽에 불빛있는곳이 레스토랑인데 아침에는 조식당으로 사용되고 

저녁에는 술집?으로 변신해요~

 

 

마우이브로잉컴퍼니

이곳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요즘 뜨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조식이 맛있다고 하여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레스토랑 내부 모습인데요~

다양한 맥주들도 팔고 음식들도 판답니다~

무료조식으로 먹을 수 있는메뉴는 몇가지로 한정되어있는데

추가비용을 내면 다른음식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무엇을 먹을수 있는지 메뉴판을 봐볼까용ㅎㅎ

아침메뉴판!!

여기서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조식메뉴는 총 7가지에요~ 

하...저는 팜투어로 왔는데 여행사직원이랑 가이드가 조식이 4가지가 무료라고 말하는바람에

첫날이랑 둘째날까지도 저 오른쪽상단 4가지 메뉴만 먹고 엄청 실망했답니다..ㅠㅠㅠ

3일째되는날 조식을 먹지말까 하다가 

그래도 돈이 아까워서 ㅋㅋㅋ 먹자!하고 갔다가

아래 MBC클래식 메뉴를 시켰는데 이것도 무료였어요 ㅠㅠ

저기 맛있는 메뉴가 있었다능 ㅠㅠ

정말 배신감이 엄청들었답니다...

잘알지 못하면 말을 해주질말지......팜투어직원과 가이드를 살짝....원망했답니다....

 

무료인 음료는 커피와 물 녹차 3가지에요~

 

 

 

근데 커피는 2종류가 있었어요!! 

콜드브루랑 그냥 일반커피인듯한데 우니가 커피맛도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저는 커피를 못마신다능...ㅋㅋ)

 

자~이제 아침메뉴들 보실까용

프렌치토스트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빵은 부드럽고 맛있긴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질려요...

과일은 무난하게 아침에 먹을만합니다.

 

이것은 팬케이크... 이또한 양이..어마무시해서 결국엔 남겼답니다..

이것이 미국1인분인가..???ㅋㅋㅋㅋ정말 이렇게 아침마다 먹다가는 굴러다니겠어요...

너무달고 양많고 질려서 비추에용...다른분들은 맛있다는 후기보고 기대했는데 대실망!!

 

이번엔 아보카도 토스트!

이정도 양이 적당하져....

양보고 안심하긴 또 처음이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무난하게 먹을만은 한데 빵이 너무 딱딱해요. 쏘쏘

 

무슨 그래놀라라고 되있는 메뉴인데 과일샐러드느낌?

이것도 나름 과일이여서 먹을만했어요! 아침에 먹기 적당하달까 ㅋㅋ

점점 그래도 나아지고 있어요!!ㅋㅋ

 

이것이 MBC클래식 베네딕트?

이것도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프렌치토스트랑 비슷해보이긴한데 좀 다른느낌?ㅋㅋ

생크림은 사랑입니다 ㅎㅎ

 

이것은 투팜에그스인데요~ 이제 진짜 조식다운 조식이네요...

베이컨과 소세지 선택할수 있어요~ 그냥 계란맛 소세지맛 베이컨맛 빵맛 감자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는맛인게 다행이라해야하나...ㅋㅋㅋ

하와이 음식이 워낙 맛이없다보니.. 이런거에 감사하게 된답니다...

 

조식메뉴중 가장 맛있었던 메뉴!!! 바로 포크밸리베네딕트!

이걸 첫날부터 먹었어야 하는건데...셋째날에 찾았다는....ㅠㅠㅠ

반숙을 톡터트려서 먹는데 입에서 살살녹네유><

고기와 반숙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가시면 이거부터 꼭 드세유 제발~ㅋㅋㅋ

 

****결론****

[장점]

숙소 깔끔하고 위치도 넘나좋고 수압도 세고 방도 넓다. 

조식포함으로 가성비가 좋다.

카드키가 두개라 하나는 꽂아놓고 에어컨 풀가동할 수 있어 시원하다.

와이키키해변과 가깝다.

숙소바로 아래에 야시장이 있는데 한국인사장님한테 득템가능하다.(외국인가게는 가격2배이상비쌈...가격이 천차만별)

**참고로 가격저렴한 가게는 5시면 문닫아용

 

[단점]

파셜오션뷰라 바다가 건물에 가려져있다.

조식은 쏘쏘 

수영장이 작다.

한국어하는 직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