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대전 목동] 델리퀸 찜닭 솔직후기

델리퀸 찜닭소스 드셔보셨나요?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ㅋㅋㅋ

델리퀸 목동점까지 가서 픽업해왔답니다~
매장이 아주 깔끔해요><

맛있는 제품들이 한가득보이네요 ㅎㅎ

닭1키로에 소스두개를 받아왔어요~
원래 1개만 넣어도되는데 닭이 커서 부족할수도 있다고 하나더 주시더라구요 ㅎㅎ

요로케 생겼답니다 ㅎㅎ

먼저 닭을 쌀뜨물에 담궈두었어요~

그리고 깨끗해진 닭에 물800ml를 넣고 소스를 한개반 넣어주었어요~

재료도 요로케 준비해줍니다ㅎㅎ

감자만 넣고 끓여주는데 처음에는 비쥬얼이...?

근데 잠시뒤 ...ㅎ

오 색이 아리땁네요ㅋㅋㅋ이거지요

좀 팔팔 끓고나면 야채도 투하해주세용

미리 불려놓은 당면도 투하!!

점점 맛있어지는 중입니다~~><

 

당면에 양념이 잘베어들때까지 졸여주세요~
그럼 완성!!! 간단하쥬?ㅎㅎ

진심...존맛이에요!!!

비쥬얼도 대폭발!!! 감자는 무조건 넣으셔야해요
소스가 맛있으니 감자도 대존맛이에요~
남편도 먹더니 진짜 대박이라고..
사먹는것보다 맛있다고 난리였네요 ㅋㅋㅋ
최고의칭찬아닌가요?ㅎㅎㅎ

 

남은소스는 감자조림해서 먹어도 맛있다더니..
상상만해도 맛있을꺼같네요..

델리퀸 찜닭 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닭도 넘나 신선하고 크고 좋아요~!

델리퀸 목동점 많이 이용해주세요~♡

'체험단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콕푸드] 밀푀유나베 솔직후기  (0)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