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리뷰

[집콕푸드] 밀푀유나베 솔직후기

 

 

 

 

주부들의 요리 치트키 밀키트~!

오늘은 집콕푸드의 밀키트 밀푀유나베를 소개할까해요~

 

밀푀유나베는 손님들에게 대접하기도 좋고 술안주로도ㅎㅎ 좋은 음식이죠~?

근데 집에서 간단히 해먹기엔... 너무 일이 큰게 사실이에요 ㅠㅠ

 

근데 밀키트는? 정말 필요한양만큼~필요한재료가 다~~~담겨있답니다 ㅎㅎ

 

배송받으면 요런 아이스박스에 와요.

 

 

 

 

스티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뚜껑을 열면 설명서와 함께

요로케 아이스팩과 함께 재료들이 잘 담겨있어요~

 

 

 

 

재료는 이렇게 숙주나물,버섯,청경채,깻잎,배추잎,소고기,쌀국수
그리고 소스까지~

2인분 재료가 가득 담겨있답니다

 

 

 

 

찍어,발라 소스

고소해,땅콩 소스

그리고 부어 끓여 육수까지~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4인분 양이에요 ㅎㅎ

 

 

 

 

 

이렇게 레시피가 있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ㅎㅎ

진짜진짜 엄청 간단해요!!

 

 

 

 먼저 소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빼주고 야채는 한번더 씻어줬어요~
그리고 배추> 깻잎> 소고기> 배추>깻잎>소고기 >배추 순으로 차곡차곡 쌓아줘요~
그럼 두덩어리?가 만들어 진답니다 ㅎㅎ

 

 

그럼 요로케 4등분으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냄비바닥에 숙주를 먼저깔고 테두리를 둘러주세요~
사이에는 청경채와 버섯이 들어갈꺼랍니다 ㅎㅎ

 

 

요로케 말이죠 ㅎㅎ

그리고 부어끓여 육수50ml에 물 1000ml를 넣어주세요~
저는 진하게 먹고싶어서 육수 100ml를 다 넣었어요 ㅎㅎ

 

 

육수넣고 물까지 넣어주면 준비완료!!

이제 팔팔 끓여주세요 ㅎㅎ

 

 

 

이제 먹기만 하면되지요 ㅎㅎ

 

 

아주 잘익었어요~

 

 

땅콩소스 한번
칠리소스 한번
찍어먹어봤더니~

와....

존맛입니다....
밀푀유나베는 사실 소스와 육수가 다인거 아시죠?
일단 소스 합격~!
근데..

 

 

두소스 같이 찍어먹으니 대존맛이에요 여러분~~~!!!!
이소스도 먹고싶고 저소스도 먹고싶어서 ㅋㅋㅋ
욕심부렸는데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셔야해요~!

 

 

어디갔죠?ㅋㅋㅋㅋㅋㅋ
여기 육수도 진짜 대박이에요!!!
다먹어버릴뻔하다가 ...
쌀국수 먹으려고..남겼어요 ㅠㅠ

마무리는 쌀국뚜 ㅎㅎ

 

 

허겁지겁 먹다가 찍었네요 ㅋㅋㅋ
육수소스 진짜 따로 쟁여야겠어요 ㅠㅠ
넘나 맛있어요.. 요것만 있으면 국물요리 그냥 끝이에요!!

하...다시봐도 입맛도네요><

 

 

한젓가락 하실래유?ㅎㅎ

'체험단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목동] 델리퀸 찜닭 솔직후기  (0) 2020.05.29